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서 우연히 물건을 보던중 눈에 들어온 포터블 메모리폼 베개에 발이 멈추었습니다.


가격은 11800원으로 싼마이 에어베개 2500원짜리나 아니면 그냥 모양이 좀 더 둥그면서 편한 8000원 이상의 에어베개를 살것인가 고민중에 트레이더스 제품이 생각보다 괜찮아 보였습니다.



내부에 회색의 강화부직포 같은 느낌의 케이스가 있고 엄청나게 탄력있고 단단한 메모리폼이 아니기때문에 위의 사진속 그림처럼 돌돌 말아서 회색의 원통 케이스안에 넣을수가 있습니다. 이미지상으로는 백패킹하는 사람이 들고 다니라고 되있는 것 같지만, 그럴정도의 놀라운 수납은 아니고, 에어베개가 불편하거나 편함을 위해서 집베개를 갖고 다니기에는 수납의 압박때문에 싫고, 캠장용과 집용을 분리하고 싶다면 괜찮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메모리폼 베개는 흰색의 커버가 있는데 지퍼로 분리가 됩니다. 코스트코의 메모리폼 베개처럼 겉에 면이 좀 많이 쓰거나 세탁을 자주돌리면 보푸라기가 잘일어 날 것 같긴합니다. 

크기는 편의성보다는 휴대성이 더 강조되어 길이는 42cm입니다. 폭은 24cm 높이는 14cm로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합니다.

--추가--

메모리폼 베개를 검색으로 유입하는 분들이 많아져서 무슨일인가 했더니 트레이더스에서 11800원을 주고 구매를 했는데, 요새는 앞자리가 9라고 합니다. (눈물) 이마트에서도 동일한 제품 혹은 쿨버전으로 되있는 것들이 있다고 합니다. 베개는 의자만큼 사람마다 호불호가 크기때문에 직접 가서 개봉되어 있는 제품을 통해서 본인에게 적당한 사이즈와 부드러움인지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에게는 집베개로 쓸만큼 엄청나게 편한건 아니고 그전에 쓰던 것보다는 캠핑장 가져가기도 좋고 그럭저럭 쓸만해서 항상 가져갑니다. 



2017/09/09 - [후기/정보/캠핑용품] - 유니프레임 주피터2 텐트 사용후기

2017/09/14 - [후기/정보/캠핑용품] - 간절기와 동계캠핑 난로정리 -파세코편

2017/09/04 - [후기/정보/캠핑용품] - 시타 모카포트 사용기 citta mokapot

2017/08/15 - [후기/정보/캠핑용품] -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릴라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