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9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참여했는데 ... 그 후에 조금 불만이 많아지고 지연될 것 같아서 잊고 있었는데. 오늘 스노우라인에서 이벤트 관련 문자가 왔습니다. 




9월 출석 체크 이벤트는 3종의 제품을 출석률에 따라 지급해주는 이벤트였으나 많은 이야기가 생기고 애초 택배로 진행했던게 지정매장 방문후 수령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스노우라인 홈페이지)


사실 이벤트 자체는 좋았는데 이벤트 성공후에 대한 세세한 사항과 무료증정 외에 발생할 수 있는 비용에 대해서 처음부터 공지를 했다면, 이렇게 말이 많이 나오지 않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참여자들이 분노하고 있는가는 캠핑 관련 커뮤니티를 찾아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스노우라인 홈페이지)


스노우라인 홈페이지에 있는 재고 부족시 대체상품 지급되는 비트체인젠은 겨울 등산용 아이젠인것 같습니다. 쿨러시트박스가 좋아보여서 이벤트 참여했지만 재고가 부족할 수 있다고 하니 수령기간에 맞춰서 빠르게 다녀와야겠습니다. 


20일 출석동안 스노우라인 여러 카테고리도 둘러보고 하면서 괜찮은 제품들 구매할까 생각도 많이 들었는데 어쩐지 이벤트가 끝나고나니 이벤트도.. 이미지도 폭망해버린듯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참여후 문자발송전까지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글들과 스노우라인의 대응과 방안들을 자세히 살펴보지는 않았습니다. 이유는 글도 많이 올라오지만 참여자들간의 의견이 갈리기도 하고 약간 혼돈의 카오스여서 대충봤습니다. 


그리고 다끝나고 보니 ... 스노우라인 체어를 사고싶었는데 어쩐지 사면 스노우라인 마크가 부끄러워지는 듯한 분위기가 되어서 ㅠㅜㅜㅜ .안타깝습니다.  (하 ..대충 이벤트들 제세공과금이랑 택배하면 본인부담하고 그런건 알지만 좀 사전공지좀 잘하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