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알아본 결과를 토대로 영상자료는 비공개로 하고, 최근 3개의 업로드 글들은 길게 작성하면서 이미지는 넣지 않았었습니다. 비어있는 카테고리는 없애고, 글수도 1000에 근접하거나 넘는 정도로 작성했습니다.


그 결과는 참패였습니다.


다시 알아보니 작년말부터 구글봇이 변경이 되어 까다로워 졌다고 합니다다. 그렇게 알아본 새로운 방법은 바로.



  • 이미지를 넣어도 상관없지만, 글이 어느정도 써져있어야 한다.
    이부분은 이전에도 글을 신경썼기때문에 다시 안넣었던 이미지를 오늘부터 넣어보았습니다.

  • 크롤러가 찾기 쉽게 주제분류를 해야한다.
    항상 글을 쓰면서 주제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였을까? 기존의 글들을 다 분류해넣었고, 카테고리 설정에 있는 특정 주제로 자동송고 기능으로 이제 굳이 매번 클릭안해도 자동송고가 되게 해두었습니다.

  • 양보다는 질의 승부이다.
    글자가 무조건 1000자로 50개 작성이 아니라 하나를 써도 잘쓰라는 소리인것 같은데, 크롤러가 판단해서 어떠한 광고분류를 넣으면 좋겠다는 판단이 서는 글들을 쓰라는 소리인것 같습니다. 마침 캠핑용품 리뷰하는 카테고리가 있으니까 그곳을 활용해 보거나 아니면 다른 물품 후기 같은 글을 좀 써봐야 겠습니다.



참패의 흔적 전적은 계속 쌓아가는 중





저번에 깜박하고 못올린 콘텐츠 불충분 사유의 메일 부분캡처본 입니다.


이 글속의 해결방법 1번은 뭐.. 텍스트는 이제 상관없는것같고, 2번같은 글은 없었지만 완전한 문장의 '~다'로 끝나는건 공부자료 정리한곳이 좀 부족하긴하다. 3번,4번은 이미 되어있었고, 5번주제분류에 관한 이야기인것 같습니다.


따지고 보면 이번 개선안은 그동안 몇번이나 받았던 메일속의 해결방안중 하나인 주제분류였으니 과연 결과가 어떨지 기대됩니다.





2017/08/14 - [블로그관리]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 탈출기 1탄

2017/08/19 - [블로그관리]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 탈출기 3탄 (부제: 클릭몬)

2017/09/06 - [블로그관리]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 탈출기 4탄 (부제 : 사이트맵의 힘)

2017/10/10 - [블로그관리] - 애드센스 최종승인 후기/콘텐츠 불충분 탈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