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카카오뱅크를 개설하고 모두 카드신청할때 신기한 마음으로 신청을 해두었는데, 어찌된지 한참이 지나도 소식이 없었습니다.

'역시 폭주해서 그런가?'라는 생각도잠시 10일만에 왔다는 글을보고 '신청이 제대로 안된걸까? 주소를 잘못적은건가?'하는 오만가지 생각이 들때쯤 연락이왔습니다. 그렇게 한달여만에 드디어 도착한 카카오체크카드!!

분명 같은날 신청했는데 신청인원이 많은곳은 늦게오는지 시골 친구는 금방 오고 저는 한달이나 걸렸습니다. 


다른 카드들과 마찬가지로 본인수령시 바로 사용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등록안해도 바로 되있었는데, 웰컴기프트라는게 따로 있길래 열어 보았습니다..



따란~~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 스티커가 5장 들어 있었습니다. 캐릭터부분만 떨어져서 여기저기 붙일 수 있고 뒷면에는 체크카드 사용에 관한 설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카카오체크카드가 붙어있습니다. 귀엽. 카카오 체크카드는 뒷면에 카드번호와 정보가 써져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지마켓과 옥션은 이용하지 않지만 yes24의 캐시백 혜택은 좋아보입니다. sk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결제사 5000원 캐시백이 가장 좋아보이는데, 항상 s-oil만 갔어서 이참에 sk주유소를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얼리버드 유저에게는 18년 1월 31일까지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9가지 혜택별로 각각 월1회 혜택 제공입니다. 
이렇게 간단히 카카오프렌즈 체크카드의 얼리버드 혜택 안내 종이를 간단히 읽어보고 ATM기기에 입금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편의점에서 해보려했지만 입금기능이 없었고, 지나가다 본 마트에 있는 우리은행 ATM기를 이용해 봤습니다. 화면에는 수수료가 뜨고 명세서에도 적혀있지만, 카카오 뱅크에선 입금금액 그대로 수수료를 빼지않고 잘 들어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문자도 오기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무대서나 입금해도 수수료가 면제되서 너무 편합니다. 

다음엔 스마트 출금이란걸 해봐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