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11월 3일 예약을 시작으로 12월 1일 발매된다고 합니다. 수요가 많은 만큼 순삭되어 되팔리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판매는 홈페이지에서는 각 판매처를 통해 예약을 받는다고 되어 있지만, 자세한 판매처에 관한 내용은 아직 업로드가 안되어있습니다. 추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상품에 대한 보다 상세 설명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국내 가격은 얼마일까?


홈페이지에서 희망소비자 가격 36만원으로 표기 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홈페이지 출처)


닌텐도스위치는 독이라는 것으로 빠르게 tv와 휴대모드를 전환 할 수 있고 약간은 빈약하고 각도 조절은 안되지만,  한쪽 거치대로 테이블에 거치해 놓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두개로 나눠지는 스틱, 조이콘을 이용해서 2인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테이블모드의 예시로 들어간 ... 캠핑장에서 즐기는 듯한 모습에 예약날짜 전에 알람을 맞추긴했지만 정작 제가 하고싶은 젤다는 어찌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닌텐도스위치, 젤다의 전설 한글화는 언제인가?


18년도 초라고 되어 있으며 가격은 74,800원이라고 합니다. 스위치는 휴대모드 상태에서 그래픽이 많이 요구되는 게임을 할때 3시간 정도 소닉같은 게임을 할때 5시간정도로 보면 된다고 합니다. 보조배터리를 이용해서 더욱 사용시간을 높일 수 있다고 하니,.. 캠핑장에서 2인용 게임을 할때는 충분 할 것같습니다. 

(닌텐도 홈페이지 출처)


닌텐도스위치 게임종류는? 라인업 확인!



문제는 지금 예약을 하는것이 나은지,.. 아니면 어차피 젤다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것이니까 내년초에 구매를 하는게 좋을지 좀더 생각을 해봐야 겠습니다. 앞으로 스위치에서 제공되는 게임 소프트웨어도 늘어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